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금리, 후기 등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금융권에서 인기가 높은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사이다뱅크를 통해서 신청하는 무직자 비상금대출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상품과 다른 금융 상품이라는 점에서 본인이 비교하여 본인에게 맞는 금융 상품을 선택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2023년)

📌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2023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요약본

  • 신청대상 :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면서 만 20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금리 : 연 13.7 ~ 16.3% (고정금리)
  • 대출기간 : 1년 ~ 3년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서류심사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직장 또는 소득정보 확인이 어려워서 대출 진행이 어려웠던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 등 누구든지 신청 가능한 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또는 생활비 명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조건만 맞다면 대출 한도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한도와 대출이자에 대한 걱정이 되시는 분은 대출이자계산기를 통해서 대략적인 원금과 대출이자에 대한 납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출이자 계산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1. 대출대상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4가지의 조건을 반드시 충족해야 합니다.

  • 본인의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
  • 신용점수 350점 이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신용등급 기준으로 9~10등급 대상자라도 기대출로 인하여 큰 문제가 없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한 소액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입출금통장을 모바일로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못할 경우,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을 이용하여 정부로부터 생활비 목적으로 대출이 진행 가능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종류 BEST6

2.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입니다.

신용대출 목적으로 진행되며, 고객 부담 비용과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한도를 진행하여 여유가 있을 때, 갚는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3.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대출이자에 대한 금액을 매달 상환하는 방식이지만, 비율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상환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4. 대출기간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한도에 따라서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년을 진행하며 대출금을 갚는 형태로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아서, 매달 갚아야 하는 원금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5. 대출금리

대출이자는 연 13.7% ~ 16.3%입니다.

1금융권과 비교하여 높은 대출금리입니다. 다만, 2금융권에서는 높지 않는 대출이자와 간편한 대출승인으로 인하여 자주 찾는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여, 연체가 발생할 경우 연체 이자에 대한 3%p가 추가적으로 발생하여 최대 19.3% 내외로 대출이자가 발생합니다.

6.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휴대폰 기종에 맡는 사이다뱅크 어플을 다운로드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서 비상금대출 신청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신청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무서류 자동심사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인증 소액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상담 센터 담당자와 이야기 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에게는 적합한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여건(직장 변동, 회사 취직, 신용점수 상승) 등 일부 조건이 변경되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금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7. 사이다뱅크 고객센터

금융상품에 대한 질문사항이 있는 경우 상담센터(1644-5277) 또는 사이다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대학생, 무직자, 주부 등 본인의 조건없이 신청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특히, 무직자라도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보니, 생활비 명목으로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다만, 금융사기 신고등록이 된 계좌, 연체자, 기대출(대부업체, 다른 2금융권)으로 인하여 부결이 되는 상황도 발생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다른 대안 상품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으니, 하단 링크를 참고하여 소비상금대출을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BEST19, 장기 단기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2023

📌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BEST5, 저신용자 부결없이 승인받는 법 (+ 2023년)

자주 묻는 질문

Q1. 사이다뱅크와 SBI저축은행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2개의 업체는 동일한 저축은행입니다. SBI저축은행에서 어플 전용으로 만든 곳이 사이다뱅크입니다. 비상금대출에 대한 정보는 본문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 조건은신용점수 350점 이상, 만 20세 내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에 대한 금리, 신청방법, 상환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조건
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