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올원-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후기, 금리 등 농협 소액대출 상품으로 알려진 올원 금융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 1금융권에서 운영하는 대출상품으로 무직자대출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통신등급으로 이용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2023년)

📌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대출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부결 후기 (+ 2023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신청대상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상자라면 신청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단,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대상자만 가능합니다.

상환능력에 본인의 기대출 금액이 많을 경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부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농협 올원 소액대출을 포함하여 다양한 무직자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무직자대출 쉬운곳 BEST 25, 2023년 1금융권부터 저축은행까지 총정리

대출금리

연 5.52 ~ 6.52%입니다.

1금융권에서 운영하는 비상금대출 중에서도 최저금리에 속한 대출상품입니다. 특히, 처음으로 이용하는 무직자 또는 학생이라도 대출 승인 여부가 손 쉽게 되다보니, 소액대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저금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법입니다.

본인이 정한 상환 기간에 맞춰서 원금과 대출이자를 동일하게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과 동일한 개념으로 보시는 분이 많지만, 원금균등분할 상환방법은 원금을 갚는 형태는 유지하되, 대출이자가 변경되는 부분입니다.

2가지 개념에 대해서 자세한 사진과 함께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상환기간

대출 상환기간은 3년입니다.

다른 비상금대출과 비교하면 3년이라는 시간 내에 돈을 갚기 때문에 매월 10만원도 안되는 돈만 납부하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3년이라고 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없기 때문에, 본인의 여유가 있을 때 일시적으로 갚아도 됩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비상금대출과 비교하여 자금 여유가 없는 분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농협에서 운영하는 올원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또는 농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기 전,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전화예약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보니,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비상금대출 후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경우, 모바일로 손 쉽게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5분만에 대출 여부와 함께 최대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다른 1금융권과 비교하여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보니, 손 쉽게 생활 명목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다만, 올원 비상금대출 부결이 발생하는 경우는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에 의거하여 내부심사에 부격자 대상자라면 진행이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대출 한도 조회를 하더라도 본인의 신용점수는 따로 떨어지지 않다보니, 부결이 나오더라도 한번쯤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신용자인 경우 대출 진행 여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 상품을 알아본다면 2금융권, 대부업체와 비교하여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신청방법과 취급은행 TOP13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종류 BEST6

자주 물어보는 질문

Q1.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과 한도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은 본인의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라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자주 이용됩니다. 비상금대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Q2. 농협 무직자대출과 유사한 대출 상품이 있을까요?

농협 무직자대출은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1금융권 대출 상품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 등 다양한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농협-올원-비상금대출
농협-올원-비상금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