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dgb-쓰담쓰담-간편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그리고 비상금대출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은행 신용대출 금융상품은 소위 말해서 핀크 비상금대출이라고 불립니다.

핀테크 업체인 핀크와 제휴하여 비상금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대부분 알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유사하여 본인의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요약본

  1. 신청대상 :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면서 만 20세 이상 내국인
  2. 대출한도 : 50만원 ~ 300만원
  3. 대출금리 : 연 7.62% ~ 12.74%
  4. 대출기간 : 1년, 2년, 3년
  5.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요즘과 같은 시기에 갑작스럽게 실직하여 일이 없는 분 또는 가정주부 대상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금융상품입니다. 소액대출로 알려져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1금융권인 대구은행을 통해서 이용한다는 점에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비상금대출 금융 상품에서 자주 이용되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원금을 동일하며 대출이자가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하는 형태로 상환합니다.

본인이 빌린 대출 이자에 대한 내용을 검색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의 대출계산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출이자 계산기

대구은행 신용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1. 신청대상

DGB 쓰담쓰담 대출 금융 상품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본인의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은행 방문없이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즉시 신청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특히, 신용대출 상품으로 이용되다보니 담보 또는 보증이 필요없다보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입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2. 대출기간

상환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연 단위만 가능)

다른 비상금대출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지정되고 만기가 도래할 경우 만기연장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만기연장이 되지 않는 대상자가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3년을 지정하여 대출금을 이용하여 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상환방법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합니다.

본인이 빌린 대출 기간 중 원금은 동일하며 기간이 지날수록 대출이자금에 대한 부담이 줄어드는 방법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혼동이 되는 분들을 위하여 대출금 상환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4. 대출금리

대출이자는 7.62% ~ 12.74%로 정해집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이 1등급인 경우 7.62%, 8등급인 경우 12.74%로 책정됩니다.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등 1금융권과 유사한 대출금리가 책정되기 때문에, 각 금융권에 대한 비상금대출 금리를 비교하여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무직자대출 쉬운곳 BEST 25, 2023년 1금융권부터 저축은행까지 총정리

5.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으로 책정하여 본인의 생활에 여유가 있을 때, 원금을 상환하더라도 부담이 없습니다.

6. 대구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핀크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대출 한도 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대구은행 신용대출 신청

7. 쓰담쓰담 간편대출 후기

1금융권 대출 상품이라는 점에서 대학생, 주부, 직장인, 무직자 등 직업군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간편대출 소액 금융상품입니다. 24시간 365일 신청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당일날 돈을 받을 수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한 후기가 많습니다.

다만, 신용등급 9등급 이상인 경우 부결이 발생하여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과도한 기대출로 인하여 1금융권인 대구은행에서 반려하는 사례도 종종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대체 상품으로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 연체자대출 상품 그리고 대부업체 금융상품을 한번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종류 BEST6

📌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BEST5, 저신용자 부결없이 승인받는 법 (+ 2023년)

📌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BEST19, 장기 단기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2023

자주 물어보는 질문

Q1.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금리와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대구은행 간편대출 금리는 7.62%부터 시작하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Q2. 1금융권 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이 부결될 경우 다른 대체 상품이 있을까요?

정부지원 서민대출, 2금융권 무직자대출, 대부업체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대구은행-dgb-쓰담쓰담-간편대출
대구은행-dgb-쓰담쓰담-간편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