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자동차-할부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상품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금융상품인 오토론, 오토카드할부, 오토론 3개의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산차, 수입차 등 차종에 상관없이 하나카드에서는 최대 1억원을 빌려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선수금없이 진행할 수 있다보니, 본인이 원하는 차종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조건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DB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 재직전화없이 대출 승인까지

📌 신한은행 개인택시대출 조건 : 신청 대상 금리 한도 부결 후기

모바일대출
모바일대출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조건

각 상품을 알아보기 전, 자동차 할부 진행시 자동차 구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본인확인 및 약관동의
  2. 차량정보 입력
  3. 신청정보 입력
  4. 한도 또는 금리 조회
  5. 매매계약서 등록
  6. 대출확정요청 문자 수신
  7. 대출신청서 작성
  8. 선입금 또는 일시불 결제
  9. 대출 실행

1. 하나카드 오토할부

자동차 할부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자동차 신차를 구매할 때, 이용되는 대출 금융 상품입니다. 오토할부를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저렴한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저렴한 할부금리
  • 국산차 또는 수입차 전 차종에 대한 최대 1억원 한도
  • 선수금없이 하나카드로 할부 신청 가능
  • 오토할부 외 선입금 금액 결제시 1.2% 캐쉬백

1. 신청대상

하나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2. 할부금리

연 5.6 ~ 6.6%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대출한도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4.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입니다.

자동차 할부를 이용하기 위해서 이용된 원금과 대출이자를 동시에 반납해야 되는 조건입니다. 상환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5. 신청방법

하나카드 오토할부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상담 또는 한도조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2가지 상당 신청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신청

본인이 구매하고하는 자동차에 대한 월납부금을 확인할 수 있으니,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자동차-할부
하나카드-자동차-할부

2. 하나카드 오토론

오토론 금융상풍은 오토할부과 비교하여 하나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는 고객이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오토할부와 비교하여 다소 높은 금리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러한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이용하는 이유는 일부 카드 결제가 불가능한 수입차 매장에서는 오토론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신청대상

자동차를 신규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

2. 할부금리

연 7.8%입니다.

3. 대출한도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4. 상환방법

오토론 상품과 동일하게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입니다.

원금과 대출이자를 동시에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의 근로소득 및 사업소득을 고려하여 자동차 할부 실행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5. 신청방법

하나카드 오토론 상품은 고객센터(1800-2121)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할부 진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신청

오토론 상품 역시 대출신청하기 전,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국산차 또는 수입차에 대한 가격을 확인하고 월납입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하나카드-자동차-할부

3. 하나카드 오토카드할부

마지막으로 소개할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상품은 오토카드 할부 금융상품입니다. 오토카드할부 상품은 자동차 할부 상품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본인의 대출기록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1. 신청대상

하나카드 개인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2. 대출한도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대출금리

연 7.4 ~ 7.9%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출기록과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보니 오늘 소개할 자동차 할부 상품 중 가장 높은 금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할부 또는 오토론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4. 상환방법

원금균등상환방법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과 원금과 대출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방법이지만, 원금에 대한 납부가 동일하게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상환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5. 신청방법

오토카드 할부 상품 역시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출 진행 여부를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오토카드 할부 신청

오토론, 오토할부 상품과 다르게 자동차 구매를 위한 대출 프로세스가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차량선택
  2. 모바일 한도조회
  3. 전문상담원 안내
  4. 할부 진행

자동차 할부 후기

과거에 비해서 높은 금리로 인하여 자동차 구매를 조금씩 꺼려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모든 카드사 또는 금융권에서는 이러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기 위해서 현 수준에서 가장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금리를 제시하면서 고정금리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 할부 상품을 이용할 때, 부결이 되는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부결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동차 할부 금액에 비하여 본인의 신용점수가 낮은 경우
  2. 기대출로 인하여 다른 대출을 갚지 못하고 있는 경우
  3.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연체대상자인 경우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다른 대출상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 있으시면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BEST5, 저신용자 부결없이 승인받는 법 (+ 2023년)

📌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2023

무보증-신용대출
무보증-신용대출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와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상품은 선수금 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수입차 또는 국산차 차종에 상관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상품에서 저금리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 상품 중 가장 낮은 금리로 알려진 금융상품은 하나카드 오토할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하나카드-자동차-할부
하나카드-자동차-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