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한-직장인-대출

한국투자저축은행 살만한 직장인 대출 신청방법, 조건, 금리, 한도, 후기 등 저축은행에서 인기가 높은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와 금리를 고려하여 한국투자저축은행에서는 직장인대출을 시행하였으며, 낮은 금리에 인기가 높습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무직자대출 쉬운곳 BEST 25, 2023년 1금융권부터 저축은행까지 총정리

📌 소액대출 쉬운곳 TOP10, 소득 없이도 신청 가능한곳

살만한 직장인 대출 조건 : 100만원 소액대출

신청대상

아래의 3가지 조건을 만족해야만 신청 가능합니다.

  1. 만 19세 이상 직장인 또는 직장인 성격의 프리랜서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2. NICE 신용평점 기준 350점 이상(신용등급 10등급)입니다.
  3. 연 소득 1,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3가지 조건을 만족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저축은행 소액대출 신청

대출한도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소액대출 상품으로 알려져있지만,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소득 여부에 따라서 한도 여부가 달라집니다.

수수료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

연 11.9 ~ 19.9%(고정금리)입니다.

불과 1년전만 해도 5.9% 대출금리가 있었으나 기준금리 상승으로 인하여 대체적으로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상환기간

12개월 ~ 120개월입니다.

본인의 한도에 따라서 상환기간이 달라집니다. 대출한도가 적더라도 장기간 이용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입니다

원금과 이자를 매달 내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이용할 경우, 매달 이자상환 금액이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상환방법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필요한 서류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재직증명서 등 입니다.

본인의 직업 조건에 따라서 달라져서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

모바일대출로 알려진 한국투자저축은행 직장인대출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살만한 직장인대출 신청 홈페이지

후기

저축은행 모바일 대출로 알려진 한국투자저축은행 직장인 대출 상품은 대출 한도 조회 후, 대출 신청 여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본인의 신용점수에 변화에 상관없이 대출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신용점수 10등급이라도 신청하여 소액대출 상품으로도 이용한 사례가 많습니다.

다만, 부결이 되는 경우 연체자로 분류된 경우 또는 기대출이 많은 경우 부결이 되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대출 상품으로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종류 BEST6

📌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BEST19, 장기 단기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2023

자주 물어보는 질문

살만한 직장인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면서 연간 소득 1,000만원 이상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한국투자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대안 상품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대부업체 또는 연체자대출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본문을 참고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만한-직장인-대출
살만한-직장인-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