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조건, 금리, 대출한도, 신청방법 그리고 부결에 따른 후기 내용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대안 상품까지도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2023

📌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대출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부결 후기 (+ 2023년)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조건

한국캐피탈 금융업체는 대부업체로 분류되어서 대출금리는 높지만, 대부업체 중에서도 무직자대출 상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높은 금리로 인하여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소액대출을 이용한다면 짧은 시간 내에 돈을 상환하고 본인의 생활까지 부담없이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청대상

주부 또는 무직자 등 직업군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의 신분이 학생이라도 크게 문제 없이 진행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액자금을 필요로 하는 모든 분이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바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신청 홈페이지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소액대출 상품으로 알려진 1금융권부터 대부업체까지 비교하면 평균적으로 300만원까지만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소액론 대출 상품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캐피탈과 동일한 대출한도인 상품은 대표적으로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스피드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2023년)

대출금리

연 16.99% ~ 19.90%을 정해집니다.

정식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는 연 20% 이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연체이자를 포함하더라도 20% 되지 않기 때문에, 대출금리에 대한 부분은 큰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환방법

원금균등분할상환방법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2가지 방법은 원금과 대출이자를 매달 내는 방식이지만, 미세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글보다 그림으로 설명하는 것이 조금 더 이해가 빠르기 때문에,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대출금 상환방법 4가지

대출기간

12개월 ~ 36개월입니다.

대출기간도 본인이 빌린 한도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대출한도가 정해지면, 대출기간과 관련하여 고객센터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방식

송금식, 카드식(론카드), 송금+카드식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나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송금형태로 받는 방법 또는 론카드 형식으로 받는지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신청

필요한 서류

신분증 또는 주민등록초본과 같은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부결 후기

한국캐피탈 소액대출을 이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승인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가 낮더라도 직업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게끔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결이 되는 상황은 과도한 기대출에 따른 연체가 발생하여 더 이상 돈을 갚을 능력이 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기존의 대출이 있다면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 선에서 신청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약, 반려가 되었더라도 정부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대출 상품으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신청방법과 취급은행 TOP13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종류 BEST6

📌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BEST19, 장기 단기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2023

자주 물어보는 질문

Q1.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은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무직, 주부 등 본인의 직업 군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Q2.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이 반려될 경우, 대안 상품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대출 중에서도 일부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